반응형

2024/04 4

다이어트 중 변비, 원인과 해결책은?

주로 동물성 식품으로 구성된 고단백 식단을 섭취하는 경우 변비에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단백질이 아닙니다. 아마도 섭취하는 음식에 섬유질이 부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체중 감량을 위해 우리가 흔히 먹는 식단은 고단백, 저탄수화물이 기본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런 식단이 변비를 가져오는 것처럼 보입니다.엄밀히 말하자면, 단백질 자체는 변비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식단을 하며 먹는 닭고기나 생선과 같은 동물성 단백질 공급원에는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이 문제가 되죠.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음식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변비와 복부팽만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비에서 단백질의 역할과 이 문제를 완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

다이어트 2024.04.25

39세 스칼렛 요한슨의 몸매 관리 비결 - 퍼스널트레이너에게 직접 듣다!

스칼렛 요한슨의 운동 루틴은 한 마디로 말하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Homage Fitness의 공동 창립자인 오랜 기간 함께한 트레이너 에릭 존슨의 주도로, 이 둘은 2016년 영화 Ghost in the Shell 촬영 현장에서 만나 아직까지 함께 훈련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영원한 블랙위도우 스칼렛이 똑똑하고 강하다는 것은 대중들에게 놀랍지 않지만, 그녀가 왜 그렇게 매력적인 체형을 유지하는지, 그리고 정확히 존슨이 어떤 운동을 시키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오늘은 스칼렛의 퍼스널 트레이너 존슨이 Women's Health와 독점적으로 계약해 인터뷰한 내용을 보고자 합니다. 스칼렛을 어떤 역할이든 멋지게 소화하도록 하는 트레이닝 법을 알아봅시다! 다양한 운동을 접목 존슨은 다양성이 체육관 운동의 매력이..

다이어트 2024.04.23

아기를 위한 최고의 10가지 운동: 근력과 신체 발달을 돕는 방법

소중한 우리 아가가 이 세상에 나와서 마주하는 첫 해 동안 근력과 운동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운동은 무엇일까요? 발달에 가자 도움이 되는 운동들을 특별히 선정한 글을 가져왔습니다! 이 운동들이 어떻게 아기의 발달을 강화하는지도 더불어 알 수 있어요. 어른들과 마찬가지로 운동은 아기의 건강을 유지하고 근력을 키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기는 머리를 가누고, 앉고, 기어다니고, 서고 마침내 걷기에 이르기까지 적절한 운동 발달 단계를 달성하기 위해 운동이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운동은 또한 아기를 기분 좋게 만들어 주고, 수면 교육에 좋고, 투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네, 아기를 위한 운동 유형은 당연히 성인의 운동과는 많이 다릅니다! 하지만 다리를 왔다갔다 움직이기, 배 위에서 놀기 및 약..

베이비 2024.04.21

간헐적 단식 101 - 초보자를 위한 궁극의 안내서

간헐적 단식이란 식이요법의 일종으로, 식사와 단식을 정기적으로 반복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공복 시간을 유지하도록 인위적으로 조정하는 방식입니다. 이런 간헐적 단식은은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뇌와 심장 건강에 이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이를 실천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이므로 본인에게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헐적 단식(IF)은 현재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건강 및 피트니스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이를 사용하여 체중을 감량하고 건강을 개선하며 생활을 단순화하고 있습니다. 많은 연구들이 간헐적 단식이 신체와 뇌에 강력한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이 글은 간헐적 단..

다이어트 2024.04.19
반응형